베트남 다낭 우기 9월 10월 날씨 옷차림 여행준비 하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다낭 우기 9월 10월 날씨 옷차림 여행준비 하기

베트남 다낭 9월 10월 날씨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낭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은 듯 보입니다. 다낭은 건기 / 우기 시즌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다낭은 9월부터 우기가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동남아의 변덕스러운 날씨는 , 우기라고 해도 비가 오는 확률은 복불복이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저도 9월에 종종 다낭 여행을 했었는데 비가 오는 날보다 맑은 날이 많았고 날도 더워서 수영을 하는 것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맑은 날의 미케 비치 풍경입니다.

베트남 지역별 날씨 알아보기

다낭의 건기 : 2월~7월 / 다낭의 우기 : 8월~1월

제 경험상 9월~10월까지는 그래도 따뜻한 편이고 11월부터 1월까진 비도 많이 오고, 그래서 수영장에서 수영하기도 어려워 온수풀이 있는 리조트를 예약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다낭 기온 / 다낭 강수량의 그래프를 참고하시면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다낭의 9월 기온은 여름과 마찬가지로 최고 온도는 35도 가까운 더운 날씨가 많습니다. 이 시기,​ ​ 9월 10월 베트남 다낭 여행을 준비한다면 여름 옷차림에 우산, 우비 등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의 우기 시즌, 흐리고 비가 자주오고 온도가 내려가서 수영장에서 수영도 어려워진다. 호텔 리조트 중 온수풀이 있는 곳을 추천하며, 따뜻한 온수풀이 있는 워터파크 미카즈키 리조트 등이 유용합니다.

▼▼▼ 온수풀이 있는 다낭 포시즌스 리조트

▼▼ 온수풀 워터파크 온천 - 미카즈키

우기 시즌에 가도 맑은 날은 하늘도 예쁘고 괜찮습니다. 정말 복불복이라 할 수 있죠 ^^

비가 오면 특히 호이안 같은 곳은 배수가 잘 안되서 물바다가 되기도 합니다. 몇년전에도 호이안 올드타운이 물바다가 되서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그럼 즐거운 다낭 여행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여행의 기록, 솔티 트립

#호이안 #호이안여행 #다낭 #다낭여행 #베트남 #베트남여행 #다낭자유여행 #호이안 #베트남다낭 #다낭맛집 #베트남맛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