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여행 준비물 1 : 저자극 두피열 쿨링 샴푸 추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8 조회
- 목록
본문
다 낭 여행 준비물을 포스팅하는 '토끼 두 마리'입니다. 그동안 준비를 꼼꼼히 하면서 해외여행을 다녔더니 불만 없이 다녔어요.
지금부터 다낭 여행 중 사용하기 좋은 간편한 내돈내산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다낭 여행 준비물
1. 강한 태양 민감해진 두피
한 달 동안 다낭 여행 다니면서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다낭의 태양 열'! 솔직히 모자나 양산을 써도 열기까지는 피하실 수 없는 거 아시죠?
하루 종일 다낭 여행을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얼마나 뜨거운지요.
한국과 다낭의 태양 열기를 굳이 비교하자면, 다낭은 '필터 없는 태양 열'이라고 할까요? 눈 부심이 더 세고 정말 더 센 느낌을 받았어요. (*선글라스 꼭 챙겨가세요.)
다낭 여행 준비물
2. 쿨링 샴푸
토끼들이 추천한 샴푸가 아니라도 꼭 마음에 드시는 두피 쿨링 샴푸를 챙겨가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아셨죠?
(*점점 여 토끼처럼 민감성 두피가 되어가신다면 꼭 사용을 시작하세요.)
두피 쿨링 샴푸
2. 다낭 한 달 동안 110ml
다낭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해 100ml짜리 2개를 챙겨갔어요.
(* 때마침 세일을 해서 1개당 2,500원 주고 샀어요. 총 5,000원 진짜 잘 샀죠?)
아침/ 저녁 이렇게 하루에 두 번씩 머리를 감으니깐 한 달 동안 100ml + 10ml 정도 쓴 것 같아요.
머리가 짧은 신 분들은 딱 100ml만 챙겨가도 넉넉하게 쓰실 것 같아요!
여 토끼 머리 길이는 어깨에서 한 뼘 정도 내려왔습니다.
여행 두피 샴푸
3. 쿨링 샴푸 냄새
묵직하거나 아주 가벼운 냄새는 아닙니다. 딱 적당한 깊이의 냄새에요!
감태, 오렌지 꽃수, 알로에베라잎, 다시마, 미역, 라벤더, 녹차, 로즈메리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그린/블루 빛깔을 연상시키는 냄새라고 할 수 있어요.
액체는 파인애플을 갈아놓은 듯한 색감의 형태입니다.
여행용 샴푸
4. 쿨링 샴푸 사용감
수분 공급 및 보습
여 토끼처럼 손상이 심하고 수분이 별로 없는 머리카락을 가지셨다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보기 힘듭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여전히 그대로인 듯한 느낌이지만, 헤어 오일이나 에센스를 발라주면 개선된 느낌을 받았어요!
윤기가 있는 건강한 모발에 사용하신다면 저보다 더 좋은 느낌을 받으실 것 같아요!
탈모 증상 완화
강한 햇빛을 많이 받으니깐 두피에 열이 생기면서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어요.
(*사실 두피에 열이 생겨서 쿨링 효과 + 탈모 증상 완화 효과까지 있는 제품이라 선택한 것이랍니다.)
1달 사용은 해봤는데 그렇게 완벽한 탈모 증상 완화 효과는 보기 힘들었어요.
한 달 사용이 아닌 두 달 조금 넘게 사용을 한 후에야 조금씩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 같았어요.
쓰지 않은 날이 많으면 다시 원상 복귀되는 것 같은 느낌. 탈모 완화 기능성이 있는 제품들은 뭐든지 꾸준히 쓰는 것이 최고인 것 같네요!
(*지성 두피도 많이 잡혔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