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일정 한시장 용다리 불쇼 마사지까지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다낭 자유여행 일정 한시장 용다리 불쇼 마사지까지

다낭 자유여행 일정 한시장 용다리 불쇼 마사지까지

5월 황금연휴에 맞춰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7,8월 여름 성수기보다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보다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가 있다 보니 5월 초 황금연휴가 인기인듯하다. 요즘은 꽉 짜여진 패키지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추천드리는 곳이 바로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이다.

워낙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 다낭이라서 걱정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지만, 그만큼 여행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정말 좋기 때문이다. 그래서 먼저 패키지로 다녀오셨다라도 다시 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고 말이다. 물론 개인적으로도 지난 다낭 자유여행이 너무 좋았던 이유도 있다.

다낭 자유여행을 권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다낭 고스트 때문이기도 하다. 보통 패키지보다 자유여행이 어려운 이유는 하나부터 열까지 본인이 다 직접 찾아서 예약하고 알아봐야 한다는 것! 하지만 다낭 자유여행 같은 경우 다낭 고스트 카페를 활용하면 좀 더 편하게 계획을 짜고 다양한 현지 투어와 마사지, 렌터카 등을 예약할 수가 있다.

그래서 우리도 호텔부터 다낭 한시장, 야시장, 용다리 불쇼 등 다양한 정보도 다낭 고스트 카페를 통해서 알 수가 있었고 직접 체험한 다낭 마사지, 투어 후기 등을 통해서 하나하나 알아보고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수가 있어서 아주 편하게 다녀올 수가 있었다.

기존에는 호텔만 카드 결제로 예약이 되었지만, 최근에는 투어, 차량 및 기타 상품까지 카드 결제로 예약이 되기 때문에 보다 편해졌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이러면 굳이 환전을 많이 할 필요가 없어서 무지 편할 듯 ㅎㅎㅎ 여하튼 오늘은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다낭 여행 코스를 알려드릴까 한다.

다낭 한시장

월~일 06:00~19:00

1층 식료품 / 과일 / 라탄제품 / 생활용품 등

2층 신발 / 옷/ 원피스 / 아오자이 등

처음으로 들를 곳은 바로 다낭 한시장! 패키지가 아니라 다낭 자유여행을 가신다면 보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즐길 수가 있다. 오전에는 다낭 호텔에서 조식을 즐기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호캉스를 즐기시길~! 그리고 다낭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콩카페에서 코코넛 스무디 한 잔을 먹고 한시장을 가서 쇼핑을 즐기면 된다.

마지막 날 롯데마트와 함께 가는 걸로 일정을 잡으셔도 되지만 아오자이를 입고 라탄 가방을 메고 다낭 호이안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첫날 들르시는 것도 완전 추천드린다는 ㅎㅎㅎ 다낭 한시장은 핑크 성당 근처 다낭 시내에서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한시장 외부에서부터 라탄 상품들이 눈에 띄는 데다가 크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다.

다낭 한시장은 제법 규모가 큰 편인데 크게 1층과 2층으로 나뉜다. 1층은 주로 식료품, 과일 그리고 다양한 생활용품과 라탄 제품들이 있다. 건망고, 커피, 달리 치약 등 여행객들이 찾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다. 정가로 판매하는 곳들도 있지만 흥정을 조금은 해야 하니 혹시나 바가지 맞을 것이 걱정된다면 롯데마트에서 구입하시는 것도 좋다.

하지만 시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라탄 제품이나 인센스 보관함, 컵받침대 등도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고 기념품 한 두개 쇼핑하시는 것도 좋다. 이런 현지 재래시장 쇼핑의 재미도 상당히 쏠쏠하니 말이다.

1층을 다 둘러봤다면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 한시장 2층은 주로 의류와 신발 등이 판매가 되고 있다.

개인적으로 다낭 한시장 2층을 좋아하는데 왜냐면 여행 때 입을 원피스나 아오자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다낭 여행 첫날 오신다면 한시장에서 구입한 옷들로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길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개인적으로 1만원대에서 원피스 구입하고 2만원대에서 아오자이 구입했으니 완전 만족스러웠다는 ㅎㅎㅎ 쇼핑 좋아신다면 다낭 여행코스에 꼭 넣으시길~!

다낭 마사지 미케스파

매일 9:00 AM ~ 11:00 PM

한시장에서 쇼핑을 마치면 다낭 마사지 샵에서 피로를 풀면 좋다. 다낭 자유여행에서 1일 1마사지는 국룰이니 말이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다낭 마사지는 바로 다낭 미케스파 였다.

다낭 고스트 카페를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데 다낭 고스트 회원이면 할인도 되니 꼭 챙기시길~!

게다가 고스트 라운지에서는 대형 튜브 무료 대여, 휴대폰 충전, 상비약 제공, 샤워장 무료 이용, 프린터 사용 무료, 우산 대여, 모자 대여, 각종 할인쿠폰 제공 등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필요하신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낭 자유여행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다.

다낭 미케 스파의 경우 마사지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일반적인 아로마 마사지 부터 임산부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 나름 선택의 폭이 넓었다. 물론 시간도 60분/ 90분/ 120분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었고 말이다. 이때 선택한 것은 바로 포핸드 마사지 90분! 참, 다낭 미케 스파가 센스가 있었던 게 메뉴판에 팁까지 적어놔서 얼마줘야 할지 팁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이다.

내가 받을 아로마도 직접 선택할 수가 있다. 라벤더, 일랑일랑, 레몬그라스, 코코넛, 로즈 이렇게 총 다섯개를 직접 향을 맡아보고 선택하면 된다. 시향할 수 있는 아로마 케이스들도 어찌나 이쁜지 ㅎㅎㅎ

마사지룸도 참 깨끗했고 침구와 수건 등도 뽀송하니 좋았다. 환복할 옷들도 깨끗하니 맘에 쏙 들었고 말이다.

라임 물에 발을 씻고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포핸드라서 확실히 느낌이 남달랐다. 두 명의 마사지사들이 적절한 세기로 주물러 주시니 너무 시원했다. 덕분에 한시장 쇼핑 피로는 완전히 풀렸다. ㅎㅎㅎ

다낭 마사지 다 마치고 나오면 이렇게 차와 함께 크래커도 준다. 일정만 된다면 두 번 가고 싶은 곳이 바로 다낭 미케 스파였다는 ㅎㅎㅎ

다낭 용다리 불쇼

금,토,일 : 09시 정각

다낭 마사지로 피로를 풀었다면 맛있는 다낭 맛집에서 저녁을 먹자. 그리고 혹시 금요일, 혹은 주말이라면 다낭 여행 코스 마지막 일정으로 다낭 용다리 불쇼를 보러 가면 된다. 하루를 마무리 할 피날레로는 최고인 듯 ㅎㅎㅎ

어느새 베트남 다낭의 랜드마크가 되어버린 용다리!다낭 도심 한가운데를 지나는 한강 위에 있는 멋진 다낭 용다리 야경을 보는 것도 좋지만 일정이 된다면 이왕 보는 거 주말 밤 9시 정각에만 펼쳐지는 용다리 불쇼를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짧은 시간동안 펼쳐지지만 그만큼 임팩트가 있고 볼만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무료인 만큼 다낭 자유여행 일정에 넣어 즐기기 딱 좋다는 ㅎ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