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자유여행 공항 픽업 택시 렌트카 베트남 추천 일정 예약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다낭자유여행 공항 픽업 택시 렌트카 베트남 추천 일정 예약 후기

다낭자유여행 공항 픽업 택시 렌트카 베트남 추천 일정 예약 후기

다낭 한달살기 이후로 부쩍 애정 하는 여행지가 된 다낭이다.

베트남 여행을 간 적 없으신 어머니 칠순 여행으로 가족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중이다.^^

가족 다낭여행을 생각 한 건, 가성비가 좋고, 공항 - 숙소 간 이동 거리가 짧아 덜 피곤하고,

고민하지 않아도 관광 명소, 맛집, 마사지 등이 넘쳐나니 여러모로 모두가 만족할 만한 일정 코스로 다녀올듯해서이다.

이렇듯 다낭여행을 순조롭게 일정을 진행하려면, 차량 서비스가 중요하다. 공항 픽업 , 렌트카, 호이안 이동 등이 있다.

우리가 익히 잘 아는 Grab은 짧은 이동이라면 유용하다.

그랩은 직접 콜 해야지만 오고, 앞서 말한 차량 서비스를 받기에는 에러 사항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고 가는 게 좋다.

원하는 시각에 맞춰서 픽업 샌딩, 계획한 여행 일정을 렌트카로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말이다.

작년 다낭한달살기부터 베트남 여행 갈 때마다 공항 픽업 택시로 신용도 AAA 자유여행사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다.

다낭 여행사들 사이에선 대기업으로 통한다.^^

몽키트래블 모든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보게 되는 피켓!

다낭 공항에서 반갑게 맞아주는 픽업 운전기사와 인사를 나누고 함께 공항 내 주차장으로 이동한다.

혹여나 비 올까 싶어서 장우산을 들고 마중 나온 서비스에 감동! 깔끔한 차량으로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태워준다.

기억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새벽에 다낭 공항에 도착해서 가려던 곳을 1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목적지에 다다라서 아직 오픈하지 않은 걸

확인한 운전기사가 다음 손님까지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며 짐을 맡아줄 테니 근처서 식사하고 오라는 게 아닌가.

그렇게 기사 덕분에 새벽에 문 연 식당에서 쌀국수를 먹었다.

진심 고마워서 팁을 주려고 건넸더니 괜찮다며 극구 사양한다. 이 모습에 또 감동! 베트남에 대한 인식이 좀 달라졌다.

신용등급 최상급 몽키트래블

믿을 수 있는 차량 서비스

몽키트래블 베트남은 한국과 베트남에

정식 여행 법인을 설립한 합법적인 여행사로서 베트남 전 지역 호텔, 골프, 투어, 차량을 최저가로 예약 대행하고 있다.

베트남 전 지역 차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고 모든 차량 서비스는 유류비, 톨비 포함해서 투명하게 요금을 공개한다.

다낭여행에서 대략 10번은 탄 거 같다. 매번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네임 피켓 들고 반겨주고~

더운 날엔 에어컨을 켜놓고 맞이해주니 시원해서 좋고! 딱히 흠잡을 때 없던 추천 차량 서비스이다.

3천 팀 이상 선택한

몽키트래블 베트남 차량서비스

베트남 공항택시 & 일일 렌트카 등

10점 만점 9.7점

배짱이가 좋다! 좋다! 하면 그저 홍보 같은 글이 될듯하여 증명해 보이리라.^^

몽키트래블의 차량 서비스는 10점 만점 9.7점으로 누적 이용객 3천 명이 넘는다.

기사친절, 차량상태, 안전운행, 시간엄수를 세분화해서 확인해도 거의 만점에 가깝다.

몽키트래블에서는 베트남 전 지역 차량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공항 픽업 샌딩뿐 아니라 일일 렌탈 <렌트카>, 편도 이동 <예, 다낭 ▶ 호이안>, 골프장 왕복으로 각각 예약할 수 있다.

<일일렌탈>는 본인이 계획한 여행 일정을 알려주면 현지 운전기사가 목적지들을 둘러보는 하루 코스 렌터카이다.

차량은 소형차, SUV 차량, 승합차가 있어서 인원에 맞춰서 예약할 수 있다.

몽키트래블 베트남 차량 예약 ▶

2023년 다낭자유여행 후기

다낭공항택시 픽업드랍 추천해요!

늦은 밤에 다낭 공항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다.

밤이 되면 피곤해지기 마련이고 늦게 도착해서 그랩 택시 부르고 뭐하다 보면 또 시간이 흐른다.

이 경우, 예약한 공항 픽업 택시를 타고 맘 편히 가는 걸 추천한다.

몽키트래블 차량 서비스를 여러 차례 경험하며 느낀 장점들이다.

01. 안전 운행

베트남에서도 운전하기 좋은 도시가 다낭 아닐까. 교통 체증을 출퇴근이 아니라면 딱히 못 본듯하다.

이런 교통 환경인 점도 있고 철저한 안전 운행 교육을 받은 기사들이라서 배려 있는 서비스로 편안하게 운전한다.

02. 블링블링 쾌적한 차량

여러 차량을 타봤는데, 매일 세차하나요?^^ 블링블링~ 깨끗하고 쾌적한 차량으로 늘 맞이했다.

03. 깨알 서비스

고객을 위한 생수 음료 서비스!

특히 공항 픽업 택시를 탈 때, 더운 날 차량 탈 때는 정말 시원한 물 한 모금 마시고 싶다. 이런 깨알 서비스가 감동 주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