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여행 추천 마사지 스파365 그리고 호이안 야경 즐기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70 조회
- 목록
본문
다낭여행 추천 마사지 스파365
그리고 호이안 야경 즐기기
안녕하세요. 여행인플루언서 바쁜아이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베트남의 인기여행지 다낭! 왜 사람들이 여길 경기도 다낭시라 부르는지 그 이유를 바로 알겠더라고요.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여기저기서 들리는 익숙한 한국어에 여행지 어딜가도 직원들이 대부분 간단한 한국어를 구사하더라고요.
베트남에 와 있는데 여기가 해외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였습니다.
이번에 다낭여행을 즐기면서 기억에 남는 건 역시나 매일 여행을 마칠 때마다 즐겼던 마사지입니다. 그리고 여행 전부터 엄청 기대했던 호이안의 야경투어! 역시나 아름다운 야경이 장관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머물지 못해 너무 아쉬웠던 호이안여행! 아마도 호이안 야경을 조금 더 즐기기 위해 또 다시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 여행을 하면서 베트남의 나트랑과 다낭을 한번에 돌아봤는데요. 여행 중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마사지를 받은 것 같아요.
워낙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하지만 가격만 중요한게 아니죠! 실력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 여행의 피로를 확 풀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또 하나 고민 할 부분은 위생부분 인것 같아요.
워낙 덥고 습한 동남아 여행지 베트남이라 위생관리가 잘 안된 로컬 마사지샵을 찾아가면 마사지 내내 분위기위 떄문에 기분좋게 마사지를 받기는 커녕 빨리 마사지가 끝나길 바라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다낭여행을 준비하면서 열심히 자료를 찾아보고 실력 좋고 시설과 위생상태까지 좋은 마사지샵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다낭은 교통편이 좋지 않아 가능하면 여행지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을 찾는것도 좋아요. 그럼 여행 중 시간 낭비 없이 쉽게 마사지샵을 찾아갈 수 있으니까요.
거기에 무료로 샌딩서비스까지 제공되면 더 좋겠죠? 그럼 여행의 마지막에 마사지샵을 방문해서 기분좋게 마사지를 받고 샤워까지 한 후에 시원한 차량을 타고 편하게 호텔이나 리조트로 돌아올 수 있으니까요.
바쁜아이도 이런 부분을 고려해서 다낭 여행자가 매일 방문하는 한시장 근처에 있는 스파샵을 예약해봤어요.
바로 스파 365입니다. 한시장에서 도보로 2-3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시장에서 쇼핑을 즐기고 스파샵에 쇼핑한 짐을 맡겨두고요.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돌아와 마사지를 받은 후에 샌딩서비스를 이용해 편하게 하얏트 다낭 리조트로 돌아왔어요.
★★★★★ · Spa
bit.ly
한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고 짐보관 서비스까제 제공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짐이 많아도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어요. 바쁜아이처럼 다낭여행 중 마사지 뿐 아니라 제공되는 서비스까지 잘 활용해서 다낭을 즐겨보세요.
다낭 추천 마사지 스파 365 후기
다낭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스파 365는 한국인 여행객이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이며 다낭에서 가장 청결하고 위생적인 곳 중 하나입니다.
바쁜아이도 다낭여행 중 다낭 마사지샵 여러곳을 방문해봤지면 역시 여행객들의 후기처럼 깔끔함이 너무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일정 중 여러번 방문해 매번 다른 테라피스트에게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실력차가 거의 없을 만큼 실력있는 테라피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스파샵이었어요.
거기에 아로마 마사지에 핫스톤과 시원한 쿨마사지도 선택할 수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좋았고요.
한시장 근처의 스파365는 최근에 워낙 인기있는 곳이라 대기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스파365는 카카오톡으로 예약이 가능한데요. 한국어 가능 상주 직원이 있어서 한국어로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스파 365 한시장점 카카오채널
▼▼▼▼
스파365 한시장점 [10:00-22:00] 다낭No.1프리미엄 마사지/한국인매니저/픽드랍/짐보관
bit.ly
바쁜아이도 스파365 카카오채널을 통해 미리 연락하고 마사지샵을 방문했습니다. 방문 전에 한시장을 찾아가 쇼핑을 하고 짐이 많은 상태라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쇼핑한 짐을 보관하고 근처 토이안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에 돌아와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무거운 짐을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게 보통일이 아니잖아요?! 특히 무더운 다낭 거리에서는 더 그렇습니다.
베트남 가정식으로 유명한 맛집 토이안 벱꿰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여기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의 종류도 더 다양하고요. 거기에 분위기까지 너무 좋았던 곳!
다시 스파365로 돌아와 다낭마사지를 받아봅니다. 먼저 1층 대기실에서 시원한 생수를 마시면서 마사지 체크리스트를 작성해주고요.
바로 직원의 안내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마사지 룸으로 이동했어요. 엘리베이터는 비좁았지만 그래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기 위해 이동할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인터넷으로 봤던 후기대로 깔끔한 컨디션의 마사지룸 그리고 깔끔한 타월과 마사지배드 커디션이었어요. 준비된 향기가 나는 마사지복으로 환복 후 마사지가 시작되는데요.
대만에서는 보통 70% 이상의 시간을 배드 위에 엎드린 자세로 마사지를 받는데요. 그점 시간이 지나면서 답답함과 목 통증이 오더라고요.
하지만 스파365는 70% 이상의 시간을 천장을 보고 누운 상태로 마사지가 진행되고요. 족욕까지도 누운 상태로 진행되는게 정말 특별했어요.
120분간 몸과 마음까지 사르르 녹여주는 시원한 마사지였습니다. 오일마사지에 핫스톤 그리고 시원한 쿨마사지까지 모든걸 한번에 받을 수 있어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네요.
마사지가 끝나면 1층 대기실로 내려와 따뜻한 차와 함께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준비된 시원한 차량을 타고 리조트로 돌아왔네요.
90 Trần Phú, Hải Châu 1, Quậ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364 Võ Nguyên Giáp,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008404 베트남
다시 즐기고 싶은 호이안 야경
다낭을 여행하는 여행객이라면 일정에 꼭 포함하는 호이안! 다낭에서 찾아가기 좋은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마치 마을 전체가 영화세트장 같은 느낌의 그림같은 풍경이라 그냥 거리를 천천히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며 베트남을 여행하면서 멋진 인생샷을 남기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한 곳입니다.
바쁜아이도 이번 베트남 다낭 여행 중에 호이안을 하루종일 돌아볼 계획을 하고 찾아갔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는게 자유여행이잖아요.
여행 중 생각지 못한 일로 일정이 조금 꼬이면서 바나힐과 호이안을 하루에 돌아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아쉽게도 저녁에 호이안에 도착해 오랜 시간을 즐기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호이안에서 본 야경은 정말 황홀함 그 자체였네요. 그리고 호이안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즐긴 저녁식사도 너무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에 남아있고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