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이안 일정 4박 5일 여행코스 헬리오 야시장 포함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7 조회
- 목록
본문
보통 다낭 여행은 4박 5일 일정으로 많이들 가시는 것 같아요. 3박 4일은 너무 짧고 그렇다고 5박 6일은 너무 길잖아요. 4박 5일이 딱 좋아요.
2박은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로 예약하고 나머지 2박은 시내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예약하시면 딱 좋답니다.
다낭 호이안 일정 4박 5일 여행코스 추천
공항에서 다낭 시내 호텔로 이동 - 수영장 - 마사지 - 호텔 휴식
시내 관광 핑크성당, 한시장, 엘스토어, 콩카페 - 바나힐
호이안 스페셜 에코투어 (바구니배, 쿠킹클래스,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 등)
늦은 오후까지 호캉스 - 아시아파크 - 헬리오 야시장
호텔 휴식 - 미케비치 - 공항 이동
이런 식으로 처음 2박은 시내 호텔 숙박, 뒤에 2박은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로 예약하시면 다낭 호이안 일정 4박 5일 완성입니다.
둘째 날은 렌트카 예약하셔도 되고 시내 호텔이시라면 도보로 핑크성당, 한시장, 엘스토어 다니시면서 다낭 쇼핑리스트 완성하셔도 좋아요. 바나힐을 먼저 가셨다가 오후에 돌아보셔도 좋고요. 이러나저러나 다낭 호이안 일정에서 바나힐은 빼놓으면 섭섭한 코스!
세 번째 날에는 하루 종일 투어하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어 가능한 가이드, 차량, 코코넛배, 소원배 등 거의 모든 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니 몸만 가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이동하시거나 부모님과 함게 다낭 호이안 일정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당일 가이드 투어 선택하시는 게 가장 베스트죠.
개인적으로 구입할 쇼핑비나 추가 식사 요금 비용만 있으면 되어요. 저녁식사까지 포함되어 있거든요. 저는 다낭도깨비 일일 투어인 호이안 스페셜 에코투어 예약해서 다녀왔고요 금액도 합리적이고 한국어 너무 잘하시는 가이드님 만나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호이안 스페셜 에코투어 일정과 금액은 여기에서 확인하시어요!
네번째 날에는 늦은 오후까지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다가 해가지고 나면 아시아 파크 야경과 헬리오 야시장 다녀오시면 좋아요. 아시아 파크는 낮에 가면 힘들거든요. 밤에 야경도 예쁘니 야경 보시고 바로 옆에 붙어 있는 헬리오 야시장에서 특별한 야시장을 즐기실 수 있어요.
마지막 날은 비행기 시간에 맞춰 호텔에서 쉬시고 저녁 비행기 시라면 미케비치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해요. 해변에서 수영하는 거 말고 인증 사진 찍으시라고 ㅋㅋ 약간 휴양지 감성 느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비행기 출발 2시간 30분 전에 공항에 도착하시면 끝입니다.
대략적인 다낭 호이안 일정을 정리해 드렸으니 일정에 포함되어 있는 스폿 중에서 더 자세히 소개할 곳들 아래에 적어둘게요.
1. 엘스토어
다낭 호이안 일정 둘째 날 다녀오면 좋을 스폿들은 다낭 시내에 있는 관광지와 쇼핑몰입니다. 보통 핑크성당 제일 많이 가시고요. (핑크 성당은 비교적 오전에 가야 사람이 없는 한적한 모습을 담으실 수 있어요.)
바로 맞은편에 한시장이 있고 엘스토어가 있습니다. 한시장은 주로 아오자이 구입, 저렴한 원피스, 슬리퍼, 라탄 백을 구입하러 많이들 가요. 저도 물론 다낭 호이안 여행 갈 때마다 들르는 곳이기도 해요. 아오자이 하나 구입해 두면 은근 요긴하게 쓰실 수 있어요. 셋째 날 호이안 갈 때 입고 가는 거 추천하고요.
엘스토어는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로 다낭 도깨비 카페 등급에 따라 쿠폰을 받으실 수도 있답니다. 금방망이 회원이면 무려 100만동 무료 바우처가 나가더라고요. 저도 카페 활동 열심히 해보려고요!!
엘스토어에서 제가 구입해서 만족스러웠던 아이템 몇가지 추천드리면 위즐커피, 말린 망고, 노니 비누, 꽃차 등입니다. 패키지도 예쁘고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 그동안 제 블로그에 바나힐을 자세히 소개해 놓은 포스팅이 몇 개 있어요. 바나힐은 제가 안 중요해서 여기에 자세히 안 적은 게 아니고 이미 더 자세히 소개할 수 없을 만큼 진짜 디테일하게 추천해 놓은 글 있으니 그거 참고해 주세요 :)
2. 호이안 에코투어
호이안 에코투어는 오후 2시에 가이드님과 만나 호이안으로 이동 후 바구니배 타고 쿠킹클래스가 진행됩니다. 직접 쿠킹클래스에서 만든 음식으로 저녁을 먹고 난 뒤에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이동해요.
호이안 올드타운은 낮에 가는 것보다 밤에 가야 그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답니다. 소원배를 타고 초를 띄우는 시간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호텔로 이동하면 오후 10시 정도로 약 8시간 정도 소요되는 투어입니다.
개별로 호이안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바구니배 타고 쿠킹클래스까지 별도로 진행하는 건 다소 어려워요. 올드타운만 가는 거면 괜찮은데 쿠킹클래스도 은근 재미있거든요. 직접 만든 음식을 먹어보는 재미도 있고요!
3. 헬리오 야시장
네 번째 날에는 오후까지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고 늦은 오후에 아시아 파크와 헬리오 야시장을 돌아보는 코스입니다. 아시아 파크는 놀이공원인데 놀이 기구를 타지 않는다면 입장료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어요.
저는 따로 놀이 기구 안 타고 야경 구경하러 다녀왔거든요. 그러니깐 무료!! 예쁜 대 관람차에서 사진 꼭 찍으시고요.
아시아파크의 자세한 모습은 영상으로 고고씽!
헬리오 야시장은 아시아 파크 바로 옆이라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