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다낭 한시장 롯데마트 가격 기념품 시세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다낭 한시장 롯데마트 가격 기념품 시세

드디어. 저도 베트남 다낭 여행을 예약했어요. 물론 아직 일정이 좀 많이 남긴 했지만.. 암튼 그래도 계속 사진과 영상으로만 그리워하던 다낭 여행을 곧 갈 수 있다는 생각에 바운스 바운스.

이 원피스도 한시장에서 구입했어요

사실 제 블로그는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쓰는 글이기도 하지만 저를 위한 기록 차원에서 차근차근 정리하는 이유도 있거든요.

다낭 쇼핑리스트 궁금할 때마다 찾아볼 수 있도록 한시장, 롯데마트에서 꼭 구입해야 하는 기념품과 아오자이, 원피스 등의 시세 정리해놓으려고요. 저도 여러 번 다낭 한시장 다녀오긴 하지만 매번 까먹어요 시세가 얼마였는지.

다낭 롯데마트 쇼핑은 정찰제라 흥정할 일이 없지만 한시장은 흥정이 필수거든요. 일단 상인들은 비싸게 부르는 게 먼저라 대략적인 옷이나 기념품 시세 가격들을 알고 가면 호구 확률 제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추천 품목들 정리와 함께 가격, 시세까지 야무지게 정리해 볼게요. 저장해두셨다가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궁금하시면 꺼내보시어요!

1. 한시장

일단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구입하면 가장 먼저 가게 되는 곳이 바로 한시장입니다. 저도 진짜 여러 번 다녀왔어요. 지금 생각해 보면 단골이라도 하나 만들어야 싶을 정도.

물론 그러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말도 안 통하고 가게마다 판매하는 것들이 거의 비슷해서 그럴 필요는 없답니다.

한시장 쇼핑리스트로 추천하는 건 아오자이, 원피스, 슬리퍼, 티셔츠 등입니다. 혹시나 싶어 말씀드리지만 질 좋은 저렴한 거 한시장에는 없어요!!!

그냥 베트남 다낭 여행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티셔츠, 아오자이, 슬리퍼 저렴하게 구입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세도 저렴한 원피스는 만 원부터 구입할 수 있어요. 여행지에서는 화려한 패턴이 사진도 잘 나오고 예뻐 보이거든요.

다낭 한시장 시세

원피스

7만동 ~ 8만동

아오자이

맞춤 28만동

기성품 23만동

셔츠(남자)

6만동 ~ 7만동

슬리퍼

15만동~

라탄백

14만동~

모자

9만동~

제가 다낭 한시장 쇼핑리스트로 추천드리는 품목은 이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돌아다니면서 보면 가짜도 엄청 팔아요. 근데 저는 가짜 브랜드 옷은 비추천. 딱 티나요. 물론 다낭에서만 입으신다면 말리진 않겠어요.

특히 아오자이는 맞춤으로 해도 생각보다 안 비싸거든요. 맞춤 구입하면 이렇게 일일이 다 사이즈 체크해서 만들어 주시는데 1~2시간이면 되더라고요. 근처 콩카페 가서 커피 먹고 오면 딱 좋은.

씽이도 예전에 아오자이 맞춰서 입고 베트남 다낭 여행했는데 이때 찍은 사진들 보면 넘나 마음에 들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한시장은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피도 팔고 과일도 팔고 말린 망고도 팔고 그래요. 근데 솔직히 좀 위생이 걱정이라 저는 음식들은 한시장에서 구입 안 하고요. 한시장 바로 옆에 있는 엘스토어를 자주 가요.

엘스토어는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가게인데 한시장에서 도보 이동이 가능합니다.

2. 엘스토어

엘스토어에서는 족제비 커피로 알려진 위즐 커피, 말린 망고나 파인애플 등의 과일, 노니 비누, 코코넛 커피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엘스토어 처음 갔을 때 잘 몰라서 커피랑 망고 말린 거, 노니비누 등을 사 왔는데 하나같이 선물하기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다음부터는 맘먹고가서왕창 사 오는 편입니다.

주변에 하나씩 선물하기에 딱 좋은 가격대와 패키지거든요.

특히 추천하는 건 바로 위즐커피입니다. 엘스토어 카운터에서 시식할 수 있으니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으시면 구입하시는 거 추천해요. 다들 커피 취향이 다르실 테니..

엘스토어가 좋은 점이라면 커피 원두 구입하면 베트남 커피 식의 드리퍼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거랍니다.

세트로 선물하면 딱 좋아요. 가격은 28만동.

말린 과일 시리즈도 다양하게 드셔보시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포장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좋고 설탕이 정말 최소량만 첨가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주로 망고랑 파인애플을 구입하는데 코코넛 칩도 맛있어요. 말린 과일 가격은 6만~7만동 정도입니다.

바삭바삭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습니다. 코코넛칩은 7만

노니비누는 뭐 좋은 거 이미 유명하지요. 전에 다낭 같이 갔던 분이 피부가 엄청 안 좋았었는데 노니비누 쓰고 효과를 봤다고 해서 저도 이후부터 열심히 사용 중이에요.

이 외에도 꽃차나 잼 등이 있고요. 다낭 도깨비 동방망이 이상 회원이시면 엘스토어 3% 할인쿠폰도 받으실 수 있어요. 대박!!! 엘스토어 말고 k마트, 한국마트 등도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다낭도깨비 카페로 고고씽!

그냥 쿠폰 제시하면 바로 할인되더라고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