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이안 리조트 라시에스타 조식 스파 객실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6 조회
- 목록
본문
이번 베트남 호이안 여행을 함께 했던 호이안 라시에스타는 맛있는 음식 먹고 신나게 놀며 푹 쉬기에 최적화되어 있더라고요. 한국인 후기도 좋은 5성급 호이안 리조트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음에도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공항에서 자동차를 타고 45분 정도 걸려 도착했었어요.
체크인은 15시부터였는데요. 근처에 있는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오니 시간이 딱 좋더라고요. 2013년에 오픈한 호이안 리조트라서 그런지 여전히 새것처럼 깔끔하고 빛이 나는 로비였어요. 천장이 매우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로비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데요. 캐리어도 따로 맡아주신 덕분에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도 금방 마칠 수 있었고요. 인테리어가 워낙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답니다.
제가 예약한 호이안 리조트에서 10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올드타운이 있거든요. 올드타운은 야시장이 매우 유명한 베트남 호이안 관광지인데요. 그래서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었어요. 늦게까지 신나게 놀아도 바로 코앞에 숙소가 있었으니까요.
총 10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이안 리조트였는데요. 제가 선택한 객실의 이름은 바로 디럭스 윈도우 룸이었답니다. 친구와 함께 머무를 예정이었는데 침대 크기도 넉넉하고 좋았고요. 바로 옆에는 화장대가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창문 바로 옆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어요. 객실 한켠에 자리하는 작은 감성이 느껴지는 듯했는데요. 여기 앉아서 사진 찍으면 창문 너머의 풍경과 어우러져 무척이나 예쁜 인생샷이 나온답니다. 여러분도 꼭 사진 찍어 보시길 바라요.
텔레비전도 있었는데 채널 종류가 은근히 다양하더라고요. 커피와 티백 등도 딱 2인분으로 정확하게 준비해 주셨고요. 다양하게 준비해 주신 덕분에 베트남 호이안 객실 안에 머무르는 동안 향기로운 티 타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답니다.
냉장고 안에는 미니 바가 갖춰져 있었는데요. 탄산음료와 와인에 맥주까지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더라고요. 유료였지만 막상 계산해 보니 장 보는 것과 큰 차이도 없는 것 같더라고요. 필요하다면 부담 없이 이용해도 괜찮을 듯하네요.
화장실 인테리어가 딱 제 스타일이어서 좋았었어요. 빈티지하면서도 력셔리한 느낌이 모두 더해진 인테리어였거든요. 위생도 깔끔하니 흠잡을 곳 없었고요. 하나하나 가지런히 정리된 모습에 신경 쓴 티가 팍팍 나는 듯하더라고요.
욕조가 있어서 스파를 즐기기에도 딱 좋았어요. 센스 있는 친구가 입욕제를 챙겨 온 덕분에 객실 안에서 여유롭게 스파까지 했었답니다. 샴푸 등의 어매니티도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었고요. 베트남 호이안 여행중 미처 챙기지 못하셨다면 사용하셔도 무방하실 듯하더라고요.
객실에서 짐을 정리하고 차 한잔하며 조금 쉬다가 바로 수영장으로 내려갔었어요. 수영장에 갈 때는 수용복 착용은 필수였고요. 저는 객실 안에서 미리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갔었는데요. 해외라서 그런지 민망함도 훨씬 덜하더라고요. 입구 쪽에서 직원분께 수건도 받았었어요.
수영장 안에서 바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시원한 맥주도 한 잔 마실 수 있었고요. 바에서 주문한 음료는 선베드로 가져갈 수도 있어서 매우 편리했었답니다. 물놀이하며 시원한 음료도 한잔하니까 더위도 날아가고 좋더라고요.
풀 종류도 여러 개 있었는데 아이들이 놀 만한 크기의 작은 수영장도 있었고요. 유유자적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크기의 넉넉한 수영장도 있었답니다. 곳곳에 직원분들께서 관리하고 계시니 혹시나 사고가 일어날 일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커다란 야자수가 베트남 호이안에 놀러왔다는 걸 실감하게 해주더라고요. 이 곳에 있던 순간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나네요.
호이안 라시에스타 조식을 먹으러 방문했었던 식당이랍니다. 조식뿐만 아니라 점심이나 저녁을 먹으러 방문하기에도 좋은 식당이었어요. 입구부터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었는데요. 여기서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식당 안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깜짝 놀랐던 부분이 바로 식당의 테라스였는데요. 제가 방문한 호이안 리조트는 식당도 테라스를 엄청나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호이안 라시에스타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아름다운 외관이잖아요. 그 장점을 잘 활용한 것 같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었어요.
파라솔까지 있어 그늘에서 시원하게 식사할 수도 있고요. 날씨만 좋다면 식당에서 테라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더라고요. 풍경이 워낙 예뻐서 식사 시간이 한 층 더 풍요로워진답니다.
호이안 리조트 라시에스타 조식 정보
06:30 ~ 10:00
클럽윙 신관 숙박객은 temple 레스토랑 이용
클래식윙 구관 숙박객은 red bean 레스토랑 이용
디럭스 룸의 경우 클래식윙 구관으로
red bean 레스토랑 이용하면 됩니다.
베트남 현지식 + 서양식
테라스뿐만 아니라 실내도 무척이나 괜찮았었어요. 실내에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시더라고요. 날씨가 더운 낮에는 쾌적하게 실내에서 식사하셔도 좋을 듯한데요. 무엇보다 왔다 갔다 하기 편리하니 참 좋더라고요. 아무튼 식당도 전체적으로 매우 대만족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부대 시설은 바로 라시에스타 호이안 스파인데요. 스파도 후기가 엄청나게 좋길래 같이 예약했었어요. 베트남이 또 스파 맛집이잖아요.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 안에서 스파를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한번 방문해 보았답니다.
마사지에 사용하는 아로마 오일의 종류가 무척이나 다양하더라고요. 본격적인 스파를 시작하기 전에 제가 직접 아로마 오일의 향기를 맡아보고 선택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어요. 향마다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서 고르기 꽤 힘들더라고요.
여유롭게 마사지까지 받고 나니 이런 게 바로 힐링이구나 싶었답니다. 다낭고스트에서 운영하는 호이안 라시에스타 프로모션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이렇게 좋은 기회는 얻지 못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랄게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