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여행 가볼만한 곳 : 호이안 재래 중앙시장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9 조회
- 목록
본문
호이안 재래 중앙시장은,
다낭호이안여행으로 꼭 가볼만한 곳입니다. 한국의 옛 시장의 모습도 비춰지면서 베트남의 진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지요.
위치
19 Trần Phú,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바나나 가든 빌라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이었다. 2박 3일 머무는 동안 이길을 몇 번이나 걸었는지 모른다.
투본강의 강 거리의 낮과 밤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니 하루에 두 번 가는 것을 추천한다.
투본강의 낮. 오후 3~4시까지 자전거를 타기 좋은 곳이다. 도보/자전거 여행객들이 주로 걸어다니기 때문에 매우 한적하다고 할 수 있다.
강가에 세워운 배에서 식사를 하는 노부부들을 자주 봤다. 같이 밥 한끼를 먹자고 손짓을 많이 하는데 참 정겹다.
15분쯤 걷다보면, 중앙 재래 시장이 보인다. 닭들이 케이지에 갇혀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 많이 보인다.
이 닭들 아침마다 호이안의 곳곳에서 울어대면서 아침잡을 깨우는게 그렇게 깜찍할 수가 없다.
정겨운 시장 거리
호이안 중앙시장의 모습은 마치 우리의 5일장 모습과 비슷하다. 그렇기게 정겹다는 것이다.
마트보다 더 싱싱한 과일과 채소들. 값도 더 저렴한 것 같다.
호이안 재래시장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외국인 관광객. 그 중에서 호주 관광객들이다.
우리가 묵고 있는 숙소만에도 80%가 호주에서 온 관광객들이다. 요즘 정말 호주인들이게 베트남은 여행관광지로 핫하다 보다.
여행 토끼의 다음 목적지
올드타운 입장료 12만동
재래시장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올드타운이 바로 나옵니다. 올드타운에 바로 들어가시는 것보다 투본강 근처에 있는 중앙시장을 곧 거쳐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드타운은 5월 15일부터 외국인들에게 입장료를 걷는다고 합니다. 12만동이니 참고하세요.
#다낭호이안여행
#호이안가볼만한곳
#호이안재래시장
#호이안중앙시장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