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오토바이족을 위한 호이안 1박2일여행 추천코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여행정보] 오토바이족을 위한 호이안 1박2일여행 추천코스!

다낭여행 어플 올켓에서 정말 좋은 호이안 여행 정보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토바이를 운전할 수 있다면, 오토바이를 렌탈해서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낮 12시30분에 출발하면 오후3시경 호이안에 도착합니다.

다낭 오토바이 렌트매장 추천:

- PA 임대 (0907 292 686/ 0932 441 388)

- 새벽(0338 023 344)

- 한강 (0935 304 050)

다낭에 오후 3시 도착하면, 옷을 갈아입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이동하면 좋습니다.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사진을 찍기 좋은 때는 오전이나 오후에 촬영하면 사진이 매우 예쁘게 나옵니다.

다음날 오전 9시 오토바이를 타고 로빙 칠 하우스(Roving Chillhouse) 카페에 가보길 추천합니다.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논은 푸르고 아름다워 전형적인 베트남 중부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10시 30분에 올드벽돌가마로 가서 초록빛 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때문 잘 맞추면 흰꽃이 피고 반짝반짝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월요일이나 화요일 이른 아침에 가신다면 , 덜 혼잡합니다.

호이안은 즐길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특별한 경험을 주는 독특함과 아름다움이 많이 있습니다 :)

#호이안여행 #다낭오토바이렌트 #RovingChillhouse #다낭여행앱 #호이안여행앱

더 많은 알찬 다낭여행 정보가 필요하면 올켓앱 다운로드 받고 다낭 여행 정보를 보세요

#다낭여행 #다낭여행앱 #다낭맛집 #다낭환전 #다낭카페 #호이안여행 #호이안맛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