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실크센스 수영장 조식 마사지 가성비 좋은 숙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5 조회
- 목록
본문
가족 여행으로 떠난 베트남에서 호이안 실크센스 리조트를 이용했어요. 호이안의 대표적인 관광지 올드타운까지 무료로 이동할 수 있는 셔틀을 제공하고 부대시설도 알찼던 숙소에요.
며칠 지내는 동안 호이안 숙소 선택이 탁월했다는 생각이 계속 들게 만들었던 곳이라서 실크센스에 대한 후기 남겨보려 합니다.
다낭이나 나트랑도 가보았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베트남의 정취를 잘 느낄 수 있는 곳은 호이안 같아요. 이번 숙소도 휴양지의 감성을 잘 살려놨더라고요,
이국적인 느낌 가득한 호이안 숙소에서 조용하게 힐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만끽하는 휴양은 꿀맛 같더라고요.
다낭 고스트의 실크센스 리조트 프로모션이에요. 올해 말까지 진행되고 조식, 유아 추가, 30분 발 마사지 등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회원 혜택이 다양해요.
더불어 63일 전 예약 시 15% 할인받을 수 있고 4박 또는 5박 연박 시 1박이 무료 제공되더라고요. 그 외에도 베네핏이 다채로우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크 센스 호이안 리버 리조트 (Silk Sense Hoi An River Resort)는 원목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늑함을 자아내는 4성급 호텔입니다. 2017년에 ...
cafe.naver.com
호이안 실크센스에서는 매일 여러 액티비티가 진행되는데요.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미술, 쿠킹, 팜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니 일정 짜는데 시간 참고하세요.
짙은 우드톤과 은은한 아이보리 계열의 메인 색감으로 꾸며진 객실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큰 객실이지만 휑한 느낌 없이 포근해 매일 힐링하는 기분을 느끼며 지낼 수 있었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푹신했던 침대는 적당한 두께와 무게감 있는 베딩이 만족스러웠어요. 호텔식 침구류가 주는 안락함은 매일 꿀잠에 빠져들게 만들더라고요.
침대 위에는 아기자기하게 만든 수건 장식이 있었는데요. 호이안 실크센스에 온 것을 환영받는 듯해서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실크센스 리조트는 로컬 한 분위기 속에서 휴양하기도 좋고 올드타운까지 도보로 10~15분 거리로 가깝기 때문에 관광하기에도 안성맞춤인 호이안 숙소였어요.
미니바에는 동남아 휴양지 숙소답게 말린 과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는 머신으로 내려 먹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맛과 향도 만족스러웠고요.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콜라, 스프라이트 등의 탄산음료부터 호이안 여행에서 꼭 먹어보아야 한다는 타이거 맥주까지 갖춰져 있었는데요. 묵는 동안 종종 꺼내먹었답니다. 리조트 미니바지만 부담 없는 수준이었거든요.
커다란 옷장 안에는 다리미, 샤워 가운, 우산 등 지내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특히 다리미가 실용적이었죠.
깨끗함에 놀라고 규모에 한 번 더 놀랐던 욕실은 세면대가 두 개나 있어 간단한 세안은 동시에 할 수 있었습니다.
물때 하나 없는 세면대, 향이 좋았던 어메니티도 칭찬 포인트였지만 무엇보다 흡족했던 것은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욕조였어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공간은 테라스에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 속에 있으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하더라고요.
테라스마다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도 마시고 풍경도 감상하며 한껏 여유를 부려보았답니다.
초록색 식물들이 가득한 트로피컬 한 경치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객실은 1베드룸이 있는 리버 스위트룸이고요. 최대 성인 2명과 아동 1명까지 입실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윗, 패밀리 스윗 등 총 8개의 객실 타입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면 된답니다.
여러 후보 중 합리적인 선택지였던 호이안 실크센스는 4성급 리조트인만큼 부대시설도 알차 실속 있었는데요. 스파, 수영장 등 호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은 모두 갖추고 있었어요. 첫 번째로 보여드릴 곳은 수영장입니다.
호이안 숙소에 왔으니 야외 풀장에서 안 놀 수 없잖아요. 실크센스에는 개인 풀이 딸려있는 빌라 타입 객실도 있어서 공용 풀장에 사람이 몰리지 않더라고요.
인원이 밀집되지 않아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수영장은 성인이 수영하기에도 깊이감이 충분한 메인 풀장과 어린이들이 놀기 적당한 유아 풀장이 나뉘어있어요.
리조트 자체의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내부는 알찼던 호이안 실크센스 수영장입니다.
풀장 옆에는 바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다양한 메뉴를 수영장에서 벗어나지 않고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호캉스를 계획하면서 기대가 컸던 호이안 숙소 조식은 맛도 훌륭했지만 가짓수가 많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열대 과일과 쌀국수 등 베트남 전통 요리도 다채롭게 즐겨볼 수 있었고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음식들은 더 맛이 훌륭하더라고요.
레스토랑은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는데요. 호이안만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이라서 아침마다 테이블을 찾게 되더라고요. 실내, 외 모두 좌석이 넉넉한 것 또한 칭찬할 만했습니다.
호이안에 온다면 1일 1마사지는 다들 거쳐 가는 코스 같아요. 저희는 실크센스에서 나가지 않고 부대시설인 스파를 이용했답니다.
통창으로 자연 그대로의 네츄럴한 모습이 펼쳐지는 룸이라서 마사지를 받는 내내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 날릴 수 있었답니다.
간단한 발 마사지부터 전신 테라피까지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받아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랍니다.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호이안 실크센스 숙소 후기였어요. 참고하셔서 흡족한 여행 즐기시기를 바라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