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마사지 픽업 되는 저렴한 로컬 샵 필굿스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호이안 마사지 픽업 되는 저렴한 로컬 샵 필굿스파

매년 태국, 필리핀, 베트남을 순회하듯(!) 긴 일정으로 여행하는데- 베트남 마사지는 이제 강국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발전한 것 같아요.

시설, 서비스, 실력까지 모든 면에서 태국이나 필리핀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될 정도.

고급스러운 시설의 한인 스파들,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샵들까지 다양한 곳에서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

호이안 마사지 픽업 되는 저렴한 로컬 샵

필굿스파 feel good spa

필굿스파는 거의 5년 전쯤? 첫 방문 이후 여러 번 다녀온 호이안 마사지 샵으로, 베트남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로컬 샵이에요.

올드타운에서는 좀 떨어져 있지만, 호이안에는 오히려 외곽에 괜찮은 샵들이 많은 편.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해도 픽업 샌딩 무료로 가능하고-

심지어 다낭에서 호이안, 호이안에서 다낭 이동할 때도 이용 가능하니 도시 이동하는 날로 마사지 예약해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이 구간은 택시비도 제법 드니까, 필굿스파에서 픽업 신청하는 게 훨씬 낫죠.

✔️ 운영시간 : 오전 7시 30분 ~ 오후 11시

✔️ 카카오톡 : feelgoodspa

픽업 샌딩은 카톡으로 예약할 때 문의해 보시길.

만약 가까운 거리라 픽업 드랍 서비스가 필요 없다면, 마사지 금액을 할인받을 수도 있어요.

로컬 샵이지만 전체적인 시설 깔끔하고, 구글 평점 높고, 외국인들도 많이 가는 곳. 사장님 친절하세요.

대기 공간은 오픈되어 있지만 룸은 에어컨 있어서 시원합니다.

도착하면 차가운 생수와 물티슈, 코코넛 크래커를 주세요.

이 크래커는 마사지 샵에서 안 주면 어쩐지 좀 섭섭할 정도.ㅋㅋㅋ

샵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은 기분.ㅋㅋ

로컬 호이안 마사지 샵이라 가격도 저렴합니다.

전신 1~2만 원대, 발마사지 1시간에 15,000원, 오일 1시간 18,000원, 스톤도 1시간 2만 원!

전신 기준으로 60분은 1~2만 원대, 90분은 2~3만 원, 120분은 3만 원 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네일, 페디도 있고 마사지 외에도 왁싱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전에 페디도 받아봤는데 나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컬러가 다양하지 않은 편이라 네일 페디는 전문 샵에서 받는 게 더 나을 것 같고, 필굿스파에서는 마사지.!

저희는 여러 번 가서 전신도 받아보고 발도 받아 봤지요.

이날은 전신으로 선택했어요.

따뜻한 물에 발을 씻겨주면, 생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위로 올라갑니다.

1층에는 앉아서 받을 수 있는 발마사지 베드가 있고, 위로 올라가야 룸이 있어요.

여기가 1층 발마사지 베드.

핸드폰 하면서 편하게 시간 보내고 싶다면, 요기서 발만 받는 것도 좋겠죠.

위로 올라가면 베드가 여러 개 놓인 몇 개의 룸이 있고-

전신으로 받는 경우엔 옷을 갈아입어야 해요.

보통 반바지와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긴 반바지, 그리고 상의는 가운 대신 목에 묶는 형태의 홀터넥 나시같은 게 있어서 오히려 편해요.

발, 다리만 받는 경우에는 환복 안 해도 됩니다.!

마사지야 테라피스트에 따라 실력과 만족도가 조금씩 차이 날 수 있으니, 받으면서 내가 원하는 정도의 압을 찾는 게 중요해요.

그렇게 다 받고 내려오면 생망고를 내어주시는데- 이게 또 엄청 달고 맛있어요.

부엉이 파우치도 선물로 주셔서, 베트남 동 넣어가지고 다니면 편하다는 거.

호이안 마사지 시원하게 받은 뒤 올드타운으로.

원하는 곳으로 픽업 샌딩 신청 가능합니다.

필굿스파는 저렴한 가격에 픽업까지 되는 로컬 샵이라 한국 분들에게도 인기예요.

날씨가 워낙 더워서, 뜨거운 시간에는 어디 돌아다니기가 어렵다 보니- 낮 시간엔 수영장에서 쉬거나 마사지 받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쾌적한 곳에서 받고 나면 몸도 한결 가벼워지니까, 오후에 가뿐하게 돌아다니는 일정 추천드려봅니다 :)

Feel Good Spa (Hoi An)

Kiệt, 161 Trần Nhân Tông,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