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리조트 실크센스 조식 스파 디럭스 킹 최고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33 조회
- 목록
본문
이번에 호이안 여행을 계획하다가 호이안 실크센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우리는 1박 2일 동안 머물렀는데요. 호이안 리조트 조식과 아름다운 객실과 그리고 편안한 스파 등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어서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시간을 보니까 대략적으로 오후 1시 30분쯤 되었더라고요.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했고 체크아웃은 다음날 기준 12시까지였어요.
더욱이 작은 규모이지만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올드타운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하고 있어 이동하는데 어려움이 없답니다.
곧장 로비로 들어왔더니 직원분이 어렵지 않게 체크인 절차를 진행해주셨어요. 로컬 문화와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였네요.
로비 곳곳에 휴식할만한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잠시 앉아서 남은 일정을 조율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통유리창을 통해서 보이는 숲의 매력은 그야말로 놀라우면서도 아름다웠어요. 아늑하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구 채워주더군요.
저는 이번 숙소를 다낭도깨비 카페를 통해 예약했는데요, 모든 룸타입 10%할인에 50일전 예약해 15% 추가 할인까지 가능했어요. 게다가 에프터눈티 등 연박 혜택까지 얻을 수 있었죠. 체크인 기준 10월 31일까지 하는 프로모션이라 참고하시면 더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우리는 웰컴티를 마시면서 여행 온 기분을 한껏 즐겼어요. 확실히 프라이빗한 리조트라 휴양하기 좋았고 끄어다이비치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한껏 기대하고 찾은 호이안 리조트 객실은 아름답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공간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더라고요.
특히 침대와 이불이 너무 푹신푹신한 질감을 자랑하고 있어서 취침을 편하게 취할 수 있었어요. 바로 이런 것들이 호이안 실크센스에서의 만족감을 더욱더 높여주었어요.
편하게 소파에 앉아서 우리를 위해 준비된 과일도 즐겼는데요. 이런 것들이 조금 더 환영받는 기분을 많이 들게 해주더라고요.
이어서 옷을 정리하기 위해서 옷장을 열어보았어요. 예상 외로 이곳에 머무르면서 사용하기에 유용한 제품들이 많아 깜짝 놀랐답니다.
그리고 옆쪽을 살펴보니까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출출한 배를 달래기에 안성맞춤인 베트남 특산품인 말린과일이 우리 눈에 들어왔어요.
그윽하게 차 한잔타서 마시는 여유로움도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내가 그토록 원했던 힐링을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이런 요소들이었어요.
게다가 화장실이 무척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우선 입구에서부터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게 일품이었습니다.
또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창문으로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숲세권을 항상 꿈 꿔왔는데 눈앞에 나타나니까 정말 신비로웠어요.
평생을 이런 풍경을 감상하며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쩡도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발코니로 자주 나와서 사색을 즐길 수 있어 질릴 틈이 없었네요.
전체적인 객실의 풍경은 이와 같이 생겼어요. 심플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다채로움이 잘 묻어 있는 인테리어라서 이 객실 타입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호이안 리조트 스파 경험도 매우 좋은 추억으로 남았는데요. 건물 전체가 포토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역시 안으로 들어가니까 친절하게 직원분이 응대해주셨어요. 여기에 원목재를 사용해서 만든 부분이 많아서 우드톤에서 오는 아늑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이 호이안 스파에서 아로마 마사지뿐만 아니라 바디 스크럽, 그리고 스팀 사우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우리가 받은 마사지는 정말 편안함 그 자체였어요. 피로한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매일 받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멋스러운 전경을 볼 수 있게 내부에 통유리창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이런 요소 때문에 전혀 답답하지 않고 환기도 잘 이루어지고 있었어요.
다음날 아침에 호이안 실크센스 조식을 먹으로 식당으로 이동했는데요. 베트남 전통의 분위기를 잘 살리면서 인테리어되어 있는 게 장점이었습니다.
천천히 호이안 리조트 조식을 둘러보는데 뷔페식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맛있는 요리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실시간으로 음식을 만드는 광경도 볼 수 있어서 많이 신뢰감이 높아졌어요. 베트남하면 열대 과일이 유명한데 이런 것들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간단하게 아침 식사용으로 즐기기에 알맞은 것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위생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흡족스러웠답니다.
음식을 고르는데 지붕할 수 있도록 조명이 아늑하게 펼쳐져 있었는데요. 더욱이 대부분의 음식들이 양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게 신선했어요.
각 테이블마다 미리 식기도구가 세팅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여기에 더욱 좋았던 것은 서비스가 매우 친절하고 꼼꼼해서 불편함 없다는 점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 객실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다가 풀장을 이용했어요. 자연친화적인 형태로 꾸며져 있어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게다가 물에 반쯤 잠긴 채로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는 게 이색적이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면 파라솔도 적당히 펼쳐져 있어 더운 날에도 괜찮겠더라고요.
덕분에 휴양지에 온 기분을 확실하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라서 미소가 떠나질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호이안 실크센스에서의 1박 2일은 정말 훌륭한 기억으로 남았어요. 호이안 리조트 내 시설과 서비스, 조식과 스파 모두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 덕분에 여행의 피로를 푸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